컨텐츠 랜드

신협 체크카드 정리 본문

카테고리 없음

신협 체크카드 정리

2018. 1. 25. 18:12

신협 체크카드 정리


우리들은 정말 다양한 은행을 통해서 추가적인 거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에 따라서는 모두 다른 종류들도 찾아보게 되는데, 꼭 자금과 관련된 것이 아니라도 이용할 수 있어요. 그래서 이번에는 신협 체크카드에 관련된 것으로 가지고 있는 혜택이나 다른 정보들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청춘이라는 이름을 가진 것인데, 화요일에는 더블캐시백에 5%, 3천원이 추가되어 제공된다고 합니다. 편의점들이 해당되는데, 건당 5천원 이상 사용한 경우로 일 1회, 월 4회까지 받아볼 수 있어요.





다음으로는 커피전문점으로 건당 8천원 이상 사용하였을때, 월 최대 5천원까지 제공돼요. 신협 체크카드에서 패스트푸드도 해당되고, 5%에서는 도서와 로드샵, 렌터카가 있습니다. 다이소, 왓슨스, 올리브영에서 2만원 이상으로 오프라인에서만 적용됩니다.





마지막으로는 3천원을 돌려받는 것으로 CF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로 영화가 있고, 연간 6회까지 횟수가 됩니다. 응시료에서는 토익과 텝스가 있고, 통신요금도 있는데요. 자동 납부로 설정한 경우에만 가능해요.





전월에 사용한 금액이 20만원 이상 30만원 미만의 구간에 해당할때 1만원까지 한달동안 제공되는데요. 기록에서 제외되는 사용처도 있으니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